<공연개요>
어린이극의 대명사라고 할수 있는 늑대와 7마리아기염소를
마스크 플레이 뮤지컬로 만들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요를 재미있게 개사하여 따라부르기 쉬우며 숨바꼭질과 술래잡기등 아이들이 즐겨하는 놀이를 무대에서 함께 하며 반복되는 동작과 늑대의 울음소리와 바람소리를 흉내내며 리듬감을 키우고 재미를 더했다
<공연특징>
어린이의 해맑은 웃음을 위하여 라는 극단의 창단목적에 맞게 아이들의 함성과 박수가 끊이지 않는 공연입니다.
극의 구성에 함께 참여하는 마당놀이식 뮤지컬.
아기염소들과 늑대가 마치 그림책에 나온듯해 상상력을 높이는 좋은 공연이 될것입니다.
<줄거리>
엄마 염소가 먹을 것을 구하러 간 사이에 아기 염소들만 있는 집에 늑대가 나타났다. 늑대는 엄마 목소리를 흉내 내어 말했지만, 늑대의 시커먼 발을 보고 아기 염소들을 속지 않는다. 하지만 늑대가 하얀 밀가루를 묻히고 오자 아기 염소들은 엄마인 줄 알고 그만 문을 열어주게 되는데……
<기획의도>
아동극 공연이 난무하는 현실에서 관객들은 좋은 공연을 볼 권리를 가지고 있으나 일부의 상업주의 공연을 지향하며 공연의 본질이나 내용은 허술하기 이를데 없는, 원작에도 충실하지 못한 공연을 기획하여 아동극 본연의 질을 떨어 뜨리고 있다.
현대를 살아가는 어린이들에게 자연스러운 놀이 형태의 어린이극공연을 지향하는 모여라꿈동산의 명작뮤지컬 『늑대와 7마리아기염소』는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성을 심어주는데 손색이 없는 공연으로 기획 되었다.
또한 부모님들도 자녀들과 함께 과거의 동심으로 다시 돌아가 볼 수 있는 공연이 되도록 기획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