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락킨코리아는 열정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스텝들과 아티스트들이 함께 만들어갑니다. 

2025.02.23 (일) 가수 주현민, 웹툰 ‘나를 사랑하지 않은 죄’ OST ‘기념일이면 니가 덜 아파할까 봐’ 발매

2025-02-27
타이틀가수 주현민, 웹툰 ‘나를 사랑하지 않은 죄’ OST ‘기념일이면 니가 덜 아파할까 봐’ 발매
미디어명스포츠경향
발행일자2025.02.23 21:50


가수 주현민이 웹툰 ‘나를 사랑하지 않은 죄’ OST 가창자로 나섰다.

주현민은 2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나를 사랑하지 않은 죄’ OST ‘기념일이면 니가 덜 아파할까 봐’를 발매했다.


‘기념일이면 니가 덜 아파할까 봐’는 사랑하는 사람을 여전히 잊지 못하는 마음을 그린 발라도 곡이다. ‘요즘 너 많이 힘들어보였어/차마 헤어지자고 말 못하겠어서/미루고 미루다가 오늘이 되었어’와 같이 공감대를 자극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주현민이 가창뿐 아니라 작사,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으며 필승불패, 메테오가 협업해 탄생한 곡이다.

세련된 사운드와 주현민 특유의 진한 감성 보이스, 호소력 짙은 음색이 귀를 사로잡고 있다.

주현민은 2020년 첫 싱글 ‘헤어지고 오는 길에’로 가요계 데뷔했다. 독보적인 색깔의 앨범과 다양한 OST 가창자로 참여하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웹툰 ‘나를 사랑하지 않은 죄’는 매력적인 스토리텔링과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로 독자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는 중이다.

주현민이 가창자로 나선 웹툰 ‘나를 사랑하지 않은 죄’ OST ‘기념일이면 니가 덜 아파할까 봐’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주현민 가창 ’나를 사랑하지 않은 죄’ OST 발표…이별의 슬픔 극대 

https://www.xportsnews.com/article/1965364